교회 뉴스

동심들 예수님 생일 축하


성탄절을 앞 둔 12월 20일에 IC KIDZ Room 에서는 특별한 행사가 있었다. 

바로 크리스마스 뱅큇이었다. 어린이 연합예배 (IC JOY, IC NOW & IC POWER)로 드 려진 이 날, 우리 아이들은 예수님의 탄생을 감사하고 기뻐하며 집에서 손수 그림을 그려서 정성껏 만든 성탄절 카드를 가지고 와 예수님께 드렸다. 예수님을 얼마나 사랑하고 감사하는지 아이들 각자의 카드에 담긴 주님을 향한 절절한 내용의 러브레터가 가슴 뭉클한 주일 하루였다. 

잠시후 이어진 어린이 찬양 악기팀과 어른 핸드벨 팀 합주로 "고요한 밤 거룩한 밤" 과 "북치는 소년"을 들으며 아이들 예배의 감동은 이어졌다. 

도네이션 된 점심식사 (파스타 외) 를 맛있게 먹으며 학년별로 돌아가면서 옆방 (IC JOY ROOM)에 마련된 달란트 시장에서 아이들은 그 동안 고이 저축해 놓았던 달란트 (종이돈) 를 가지고 즐겁게 쇼핑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도 어김없이 성탄절이 돌아온다. 단지 아이들에게도 크리스마스가 빅할리데이로써 평소 갖고 싶은 선물을 받을 수 있어서 기쁘고 좋은날이 아니라 이땅에 우리를 위해 오신 아기예수로 인해 더 기쁘고 좋은 감사한 날이 됐으면 좋겠다. | 박희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