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뉴스

2016년 교회 표어 "기도의 자리를 지키라" 2) 신년특별새벽예배


2016년도 신년특별새벽예배가 지난 12/28( 월)부터 1/2(토) 까지 일주일간 2개 채플과 LA예배처소에서 열렸다. 

"역사하는 기도(1)" 라는 제목으로 첫날 부터 뜨거운 열기 속에 신년특새가 시작 되었는데, 2016년에 특별히 최혁 목사님을 통해 주신 하나님의 지시는 “기도의 자리를 지키라” 는 것으로 전교인이 기도의 자 리에서 부르짖고 간구하길 원하신 것이었다. 예년과 같이 신년특새에는 많은 성도 님들이 함께 하였는데 특별히 새로 시작한 LA예배처소에는 80명이 넘는 성도님들이 매일 새벽을 깨웠고 또 밸리성전과 새성 전 플러튼채플에서도 많은 성도님들이 나와 새해 시작을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부 터 출발을 다짐했다. 

모든 예배와 사역, 기도모임 자리에 성령님이 임하시고 역사하시길 간구하며 새로 예배를 시작한 플러튼 새 채플과 LA 예배 처소에 주님의 임재하심과 사랑하는 영혼들을 향하신 주님의 거룩한 뜻이 이루어지 길 위해 기도했다. 

목사님의 말씀사역(방송.미디어)이 미주 전역과 대한민국과 북한 그리고 온 세계 와 열방까지 전해져서 많은 영혼들이 주 께 돌아오기를 위해 한 마음으로 부르짖고 간구하였다. 

특별히 목사님들께서는 새해 첫날(1/1)과 둘째날(1/2) 플러튼채플과 밸리채플, 그리고 LA예배처소에서 우리 아이들 한명 한 명에게 축복기도 해주심으로 올 신년특새를 마쳤다. 

어떻게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만나게 될지 기대되어지고 기다려지는 올 한 해가 될 것이다.   | 오병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