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뉴스

하나님에 대한 사랑표현, 즐거운 사랑축제


지난 2월 14일 주일엔 교육부 ICKIDZ 와 ICY (중고등부) 에는 Valentine Banquet 이 있었다. 

"그리스도께서 너희를 사랑하신 것 같이 너희도 사랑 가운데서 행하라(엡 5:2)" 라는 성경구절을 가지고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세상에 나아가 사랑을 전하며 빛이 되는 것을 주제로 ICKIDZ 전도사님이 말씀을 전하셨다. 

그후 이루어진 각 학년별 공과 공부시간에 는 미리 준비해온 캔디, 초콜렛을 담을 수 있는 구디백(Goodie Bag)을 만들어 아이들이 서로 나누며 "I love Jesus" "Jesus loves me" 가 새겨진 커다란 하트 스티커를 붙여 역시 발렌타인 데이는 캔디, 초콜렛보다는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다른 사람들에게 나타내고 표현할 수 있는 "발렌샤인 데이" 가 될 수 있다는 지혜를 크래프트를 통해 알아가기도 했다. 

또한 아이들에게 스티커로 된 예수그리스도를 만들며 그 분의 사랑을 기억하고 감사하며 한명 한명의 아이들에게 예수님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표현하고 고백하는 시간도 이루어졌다. 

같은 시각 이층에 자리한 ICY 방에서는 중 고등부 Valentine Banquet 이 이루어졌다. 좀 더 큰 아이들인 만큼 아래층 아이들의 (IC KIDZ) 분위기와 사뭇 달랐다.  드레스를 입고 타이를 매고... 주일날 아이들은 한껏 멋을 내고 교회에 온듯했다. 

Valentine 에 어울리게 예쁘게 잘 꾸며진 공 간에서 "Love" 라는 주제로 요한복음 15:5-13 말씀을 ICY 전도사님이 전했다. 

푸짐하게 차려진 음식을 먹으며 게임도 하고 다시한번 아이들은 주님이 명령하신 'LOVE' 를 깊이 새기는 즐거운 발렌타인 데이였다. 

"Love each other as I have loved you." (John 15:12)     | 박희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