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뉴스

EM 예배 새롭게 출발합니다


주안에교회 EM예배를 준비하며... 

이니콜 전도사: 하나님의 인도하심, 예배와 말씀을 통한 그분의 임재를 간구하는 주안에교회의 목회비젼이 우리의 자녀들, 차세대에게까지 동일하게 연결되도록 기도하며 나갑니다. 어린이로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하나된 말씀훈련 기준과 하나님을 만나는 예배로 부르심을 믿고 있습니다. 교육부의 아동들과 청소년들이 건강한 신앙관을 기초부터 잘 다지며 세워질 때 그 다음의 귀한 청년의 시절을 하나님 앞에 드릴 수 있고, 주의 나라를 세워나가는 리더로서 양육될 줄 믿습니다. 

우리 청년들이 영적공급을, 건강한 관계형성을, 영성있는 리더십 훈련을 지속해서 받을 수 있는 청년예배 공동체가 잘 세워지는 것을 그려보고 기대하고 그들을 향한 하나님의 꿈이 현실화되기를 기도합니다. 

 

강솔로몬 전도사: 현재 중고등부에서 섬기는 모든 리더들이 바로 영어권 대학생들과 청년들입니다. 참 안타까운 것은 불가피하게 본인들의 시간과 체력과 관심을 중고등부 아이들 섬기는 것에 많이 집중되어 사용하다보니 정작 자신들의 예배와 신앙생활을 돌아 보는 시간을 다소 소홀하 게 여기게 되는 부분들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기에 이번 EM 예배의 새로운 도약은 많은 이들에게 기대가 되고 설레이는 변화가 될 것입니다. 

본인들이 참석하는 예배에서 하나님께로부터 공급받고 말씀으로 심령이 깨어지며 영적 부흥을 맛보게 되기를 많은 사역자들과 리더들이 소망하면서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우리가 예배를 더욱 사모하게 되고 그 자리와 시간을 귀하고 무겁게 여기게 되며 나아가 삶에서 하나님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넉넉히 감당하며 또한 섬기는 모든 학생들에게 좀 더 성숙하고 준비된 모습으로 선한 영향력을 끼치게 되리라 믿습니다. 

 

  • EM 첫 예배 4/17(주일) 2:30pm, LA Chap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