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뉴스

"봄도 왔는데, 운동하러 나오세요"


주안에교회 체육국 야구팀과 축구팀이 봄기운과 함께 운동을 시작하였습니다. 

Glendale Sports Complex 에서 토요일 저녁 7시에는 야구팀 모임이, 그리고 주일 저녁 7시 30분에는 축구팀 모임이 있는데 주로 4, 50대로 이루어진 주안에교회 야구, 축구 선수들은 3, 40대로 이루어진 다른 팀과 겨루어서도 대등한 실력 이상의 기량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산뜻한 유니폼까지 맞춰 입은 주안에교회 야구팀 과 축구팀은 어느 운동팀도 부러워할 화기애애한 분위기와 함께 하나님께서 건강을 허락하시는 대로 주님의 일에 힘쓰겠다는 믿음 아래 항상 기도로 시작하고 기도로 마무리 하고 있습니다. 

오성태 체육국장은 운동과 성도의 교제를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주안에교회 모든 성도님들이 되시기를 권면했습니다. 

최형선 축구팀장은 요즘 쌀쌀한 날씨인데도 빠짐 없이 참석하시는 목사님과 여러 성도님들의 적극적인 열정아래 4월 3일부터는 우리 주안에 축구팀이 한 시간 더 운동장을 사용하기로 하였으므로 6:30분에 모여 우리팀끼리 먼저 몸을 풀고 8시부터는 다른팀 들과 시합을 할 예정이므로 많은 성도님들의 동참을 당부 했습니다. 

또 야구팀장 김진경 집사는 지금은 12명정도 나오지만 한때는 40명까지 참여했던 만큼 그동안 나오지 못했던 분들이 빨리 합류해서 제대로 된 야구팀의 모습을 보여주자고 촉구했습니다. 

아울러 배드민턴 팀장 김진흥 집사도 매주 화, 목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10시까지 교회 체육관에서 운동을 하고 있으니, 많이 참여하셔서 커뮤니티분 들과 화합하는 지역사회에 모범적인 주안에교회가 되자고 다짐했습니다. 

 

  • 참가문의: 축구팀장 최형선 집사 818-269-7072/ 야구팀장 김진경 집사 818-631-6575/ 배드민턴팀장 김진흥 집사 310-780-6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