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뉴스

부모님을 기쁘게 사랑의 선물… VBS 채플별 준비 분주



   5월 첫째 주일에 있었던 어린이날 예배 (좋은 아이템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달란트 시장과 간단한 다과와 프루츠 컵)를 비롯하여 둘째 주엔 Mother's Day 주일로 전날 유스 (Youth)에서는 카네이션 꽃을 준비해 교회 어머니 아버지 되시는 모든 분들 가슴에 그들의 예쁘고 싱그러운 미소로 함께 달아 드렸다.
   
한편 아이들 방(IC JOY & KIDZ) 에서는 어머니께 드릴 팔찌, 브로치를 만드느라 그 고사리 손들은 분주히, 즐거운 마음으로 익숙치 않은 손놀림으로 바쁜 주일 하루를 보냈다.
   
또한 매달 둘째 주에 있는 정기 교육부 전체 학부모 교사 스텝 모임을 먼저 기도로 시작하고 6월에 있을 VBS 에 관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었다.
   
참고로 2016년도 주안에교회 VBS는 밸리와 엘에이 채플이 6/17-18일(금-토), 플러튼 채플은 6/24-25일(금-토) 양일동안 두 채플에서 Lock-in 으로 "세상의 빛이 되자(We light up the world)" 라는 메인 주제를 가지고 Sleepover를 계획하고 있다.
   
하나님 아버지의 집에서 같이 거하며 먹고 마시며 서로 사랑하고 돌봐주며 하나님이 주신 말씀을 가지고 영적으로 같이 성장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이번 VBS를 통해서 기대해 보면서 등록은 5/22일부터 IC KIZD ROOM 앞에서 신청을 받고 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이나 도네이션 등에 특별한 마음이 있는 분들은 각 채플 교육부 전도사님께 문의 바란다. (이명재 전도사 213-675-7816, 김유진 전도사 213-864-6348)
| 박희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