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뉴스

까말루 주민들에 사랑과 봉사의 손길을

    오는 7월에 있을 멕시코 단기선교 준비 모임이 지난 6월 12일 밸리채플 101실에서 있었다.
    이날 이방걸 장로등 많은 준비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 준비모임은 윤종화 장로의 기도로 시작되어 현지의 여건을 고려한 차량, 숙박, 전도, 구제, 현지선교, 의료, 건축, VBS, 미용, 주방봉사 등에 대해 집중적인 의견을 나누었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있을 멕시코 단기 선교는 까말루지역에서 펼쳐질 예정으로 오는 7월 17일 12시 출발하여 3박 4일 선교를 마치고 7월 20일에 돌아올 예정이며, 전도팀(팀장: 조용대장로), 구제팀(팀장: 김경일장로), 건축팀(팀장: 윤종화 장로), 의료팀(팀장: 이복희권사), 미용팀(팀장: 이혜령 권사), 식사팀(팀장: 이인범 장로), VBS(팀장: 나형철 장로) 등 7팀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멕시코 단기선교 사역은 320miles의 거리를 Bus로 이동할 예정으로 인디오 지역등의 야외사역의 목회자를 위한 Tent 등의 장비를 대여 할 예정이다.
    이번 선교의 여정엔 교육부도 합류할 예정으로 농장방문 전도, 내륙지역의 주일학교 설치, 현지선교사 육성, VBS등의 전도와 현지 선교사 위주로 하게 되며, 나누어 주기식 구제, 한의사, 약사, 간호사, 의사등의 의료팀이 합류 하는 의료선교, 건축팀의 Solar System & dry wall 설치하는 건축선교, 미용팀의 Nail Art, 사진등 미용봉사로 이루어질 예정이며 back pack 200개 등 학용품이 필요하여 주안에교회 성도들의 많은 관심을 기다리고 있다.
    물품과 현금 도네이션은 항상 환영이며 단기선교 훈련 일정은 7월10일 (주일) 오후 4시 LA 채플과 7월 16일 (토요일) 오후 6시 밸리 채플 식당으로 두번에 걸쳐 있을 예정이다.
    현재까지 40명이 등록된 상태로 예상되는 선교 인원은 70 명정도이며 더 많은 주안에교회 교인이 참석하여 은혜의 잔치에 동참하기를 기도하며 기다리고 있다.
    이 밖의 문의사항은 이방걸 장로(213-407- 4007)에게 문의바란다. | 박창신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