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뉴스

'부활신앙, 말씀과 삶의 통합으로 나타내자'



 

"예수님은 부활하셨다" 기독교의 자랑 중에 최고의 자랑은 부활하신 예수님이십니다. 2019년도 주안에교회의 부활주일예배는 MP채플과 밸리채플이 각 채플에서 부활하신 예수님을 찬양하며 영광돌리는 은혜로운 부활예배를 드렸습니다. 

 

모든 성도님들이 한 목소리로 부활하신 예수님을 찬양하며 마음의 문을 활짝 열었고, 성가대의 부활절 찬양은 우리의 지정의가 하나님께 빠지도록 했습니다. 아울러 ICY에서 기획, 연출, 출연, 감독 하에 촬영한 '당신의 마음속 룸매이트는 누구입니까'라는 영상은 예수님만이 우리의 룸메이트가 되셔야 한다는 메세지를 남겼습니다. 

 

최혁 담임목사님의 부활주일 말씀은 믿음시리즈(13) 강해로 "믿음은 통합이다" 라는 소제목으로 하나님을 믿는 우리가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삶에서 연출하므로 부활에 동참하는 참된 신앙인이 되자는 말씀이었습니다. 귀한 말씀으로 부활의 소망을 안고 주안에교회에서 부활절 예배를 드리게 하시는 우리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예배 후에는 각 채플의 권사회에서 준비해주신 맛있는 음식을 나누며 성도의 교제를 나누었습니다. 

 

2019년도 부활주일예배가 우리 영혼 가운데 깊이 새겨져 우리 주님 다시 오시는 그날에 우리 모두가 부활에 동참하는 Happy Easter People이 되시기를 예수이름으로 축복합니다. 

 

| 박경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