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뉴스

힐링캠프 2기 170여명 ‘기쁨 충만’


  주안에교회 제 2기 힐링캠프가 11월 9일(주일)부터 11월 12일(수)까지 3박 4일간 빅베어 파인크레스트에서 진행되었다. Seekers 84명, Supporters 90명이 참석하였으며 점점 변화하고 발전되는 힐링캠프를 경험하였다.
  
2기 힐링캠프는 한국, 캐나다, 탈북 여성과 타교회를 출석하시는 다수의 Seekers들이 참가하였다. 어느 곳에서 왔건, 개인의 상황과 처치가 어떻건 모두는 살아계신 하나님을 감격가운데 만났고, 불교인이거나 교회를 다녀 본 경험이 없는 분들이 예수님을 믿고, 교회에 출석하기로 결단하는 등 놀라운 하나님의 일하심을 확인한 자리였다.
  
2기 힐링캠프를 통하여 하나님이 얼마나 영혼을 사랑하고, 은혜 주시기를 원하시는지 경험할 수 있었다.
  
치유와 회복, 하나님을 향한 감사와 감격! 이루 형용할 수 없는 축복의 현장이 주안에힐링캠프임을 다시 한번 확인했고, 이미 타 캠프에 다녀오신 경험이 있는 많은 분들을 통하여 주체할 수 없는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과 위로하시고 회복케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한 간증을 들을 수 있었다.
  
주안에 힐링캠프가 대상을 초월하여 하나님이 역사하시며 Seekers, Supporters 모든 참가자를 만나주심을 경험하는 소중한 사역임을 확신하며 지속적인 발전과 성도들의 관심을 기대한다.

| 김경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