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뉴스

“하나님의 말씀을 삶 속에서 힘써 나타내자”

  밸리채플에서는 9월 27일 오후 4시 1호실에서 50여명의 등록자들을 위한 3기 주삶과정의 오리엔테이션이 밸리채플 1호실에서 열렸다. 이성우 전도사의 인도로 찬양에 이어 통성기도, 박희성 집사의 대표기도가 있었다.
  
밸리채플은 이번에 단계별로 6주과정 11개 클래스가 개설되어 진행되며 ‘하나님의 말씀을 삶에 적용하고, 예수님의 성품을 닮아 성숙한 그리스도인’이 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현욱 목사는 딤전 4:6-11절을 본문으로 ‘주삶에 참여하는 자세’ 라는 메시지를 통해 말씀과 기도가 함께 가며, 망령되고 허탄한 데서 떠나 거룩함과 경건을 연습하는 주삶이 될 것을 권면했다.
  
이어 이정미 집사의 구체적인 프로그램 진행과정과 수칙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있었다’
  
앞서 9월 21일에는 세리토스채플에서 제 5기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되었는데 구승환 집사의 대표 기도에 이어 박정환 목사가 고린도전서 11:1절을 본문으로 “나를 본 받으라”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신앙훈련은 영적전쟁터에서 몸에 습관화된 것을 통하여 예수님의 십자가의 흔적을 몸소 보여주며 예수님의 향기를 전하는 그리스도인이 되기 위한 것이라고 강조하고 .말씀을 삶속으로 가져오는 게 쉽지 않기에 훈련을 통하여 우리의 삶속에서 전수되어지게 하므로 비로소 운동력 있는 말씀으로 전해질수 있다고 강조했다.
  
양국민 전도사가 리더들 소개와 훈련생들 배치를 마친 후 앞으로 6주일간 서로에게 가족이 될 형제자매들과의 훈훈하고 귀한 만남이 비로소 시작 되는 각자의 방으로 향했다.

| 애나 김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