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뉴스

성탄절 양로병원 방문


지난 12월 16일 이재조전도사의 인도로 10명의 ‘주안에교회 양로원심방 팀’은 5년째 계속 해오고 있는 교회 인근 양로원을 방문하기 위해 출발 , 9시경 Northridge Care Center, 그리고 오후에는 Balboa Care Center를 찾아 200여명의 노인들을 위로했다. 

각 센터별로 100여명씩의 장애 노인들이 거주하고 있는데, 주안에교회 심방팀의 방문을 받고 큰 기쁨과 위로의 눈물과 감동을 받았다. 

이재조 전도사의 말씀과 기도로 시작된 예배, 그리고 오병순 집사의 인 도로 예수사랑 하심은 찬양과 Amazing Grace 를 함께 부르며 저들은 진 정 예수님이 왜 이땅에 오셨는지 그 큰 복음을 듣게 되었다. 

여러 주안에교회 성도님들의 특별헌금으로 준비한 양말, 목도리, 그리고 과일과 과자등 선물을 받아든 저들의 미소에서 우리는 그리스도의 사랑 을 함께 주고 또 받았다. 

둘째날도 헌팅턴 양로병원을 찾아 같은 사역을 계속 했으며 저들은 큰 위로와 그리스도의 사랑을 받고 내년에도 꼭 다시 오라고 작별 인사했다. 우리 심방팀은 God loves you! Jesus loves you! 라고 만나는 사람들에 게 인사를 전하며 그리스도를 영접할 것을 전도했다. | 오병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