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체 소식

"때에 따라 맞는 말씀의 은혜"



친구의 소개로 이전부터 최혁 목사님이 시무하시던 교회를 다니다 늦게 등록하게 된 구인 같은 새신자입니다.

말씀위주의 설교, 논리적이면서도 이해하기 쉬운 설교, 또한 감동이 있고 회개가 있는 설교를 저는 너무 좋아합니다. 예전부터 알았던 성경말씀들도 새로이 이해되는 부분이 많았고 또한 말씀과 기도를 통해 하나님을 만나는 중요성을 그 누구보다도 더 많이 깨닫게 된 저였던 것 같습니다. 어떻게보면 제가 가장 힘들었던 시기에 감사하게도 하나님께서 목사님을 알게해 주셨고 회복되는 그 시기에 때에 맞는 말씀으로 만져 주시고 다시 회복시켜 하나님을 더 가까이 할 수 있는 은혜를 교회와 목사님을 통해 주셨습니다.

몇주전의 말씀처럼 하나님을 아는 지식과 삶이 일치되도록 성경과 교회를 가까이 하고 기도로 힘을 받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이사야 60:17 “..I will make peace your governor and righteousness your ruler”의 말씀처럼 성령이 항상 저를 다스리시도록, 그래서 저의 본모습이 아닌 하나님의 형상이 나올 수 있도록, 그리고 그 어느 무엇보다 하나님을 사랑하고 삶에 우순순위를 바르게 할 수 있는 제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의 마음을 시원케하는 목사님과 교회되기를 기도하고 저로서는 교회봉사를 통해 제가 받은 은혜를 나누고 하나님의 의가 나타나는 일에 작게나마 동참할 수 있는 교인이 되길 기도합니다.

 

| 김유지, 이태호 성도 (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