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불이요



성경퀴즈대회 '바이블 골든벨대회' 가 밸리, 엠피채플 ICY 에서 열려 열심히 준비한 학생들이 자신있게 정답지를 들고 있다. 오른쪽 작은 사진은 밸리채플에서 우승한 Samuel Cho(위) 군과 MP채플 Steve Min(아래) 군 <사진: 양영 기자>

3/24(주일) 기대하고 기대하던 ICY 바이블 골든벨 대회가 열렸습니다. 이번에는 학부모님들께서 특히나 관심을 많이 가져주셔서 집에서도 꾸준히 스터디 가이드를 공부해 온 학생들이 많았습니다. 질문들은 총 3가지 종류로 구성이 되었었는데요, 첫번째는 주일 설교, 두번째는 QT 내용이었던 마가복음 그리고 마지막 세번째는 성경구절 암송이었습니다. 평소에 잘 나오지 않던 학생들도 이 골든벨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우버를 타고 교회를 왔었고 성경을 한번도 펴본적 없던 아이들이 한문제라도 더 맞추고 싶어서 끝까지 스터디 가이드를 붙들고 있는 모습이 너무나도 귀엽고 기특하였습니다.

밸리와 MP채플 합하여 약 85명의 학생들이참가하였는데요- 밸리에서는 대상: Samuel Cho, 1등: Jonathan Yi, MP에서는 대상: Steve Min, 1등: Kailyn McGee 가 각각 수상하였습니다. 시상식은 31일 각 채플 장년예배 중에 이루어졌습니다. 담임목사님께서는 수상자들에게 기프트 카드를 서프라이즈로 선물해 주셔서 이 대회에 더 큰 기쁨을 더하여 주셨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하여 아이들이 조금 더 하나님의 말씀에 가까워 진 것 같아 하나님께 너무나 감사드리고 또 항상 ICY를 한 마음으로 서포트 해주시는 학부모님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LinkedIn